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판교현대백화점 레고 매장 구경~

반응형

레고다~~~~~

정말 내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레고~

 

하지만, 회사 생활에 바쁘고,

육아에 바쁘고~ 또 이래저래 나이를

먹어가면서 멀어져갔던 나의 취미생활...

 

 

 

그래도 레고 매장만 보면 너무 반갑고,

들어가보고 싶어져요.

사지도 않을 거면서 신제품은 뭐가 나왔나?

어떤 제품이 가장 비싼가? 기웃기웃하네요.^^

 

오늘은 판교현대백화점 5층에 있는

레고 전문 매장에 구경 갔다 왔어요.^^

 

 

엄청 넓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켠에

레고 매장이라고 딱 눈에 띄게 오픈된

공간으로 매장이 꾸며져 있답니다.

 

닌자인가요? 제가 캐릭터를 잘 몰라서 ㅠ.ㅠ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글루드 모델입니다.

이정도면 실제 사이즈랑

거의 같게 만든거지요?

잘 만들었네요~

 

 

스톰트루퍼 뒷쪽으로 보이는 레고들..

다양한 색상들의 기본 블럭들을

박스로 파는 클래식 모델이네요.

너무 사고 싶다~ ㅎㅎㅎ

 

 

매장 입구가 넓지요?

매장 입구부근에서 찍었답니다.

 

5층은 어린이 장난감 매장이 많아요?

저 멀리 보이는 매장도 아이들

장난감. 자동차 매장이구요.

 

 

어린아이들이 신나게 레고 블럭을 맞추며

놀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얘들아~~ 블럭 잃어버리지마렴~~~ ㅎㅎㅎ

 

 

이쪽에도 블럭 놀이터~

좀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한 곳인지,

테이블이 많이 낮아서 레고를 가지고 놀 수 있네요.

 

 

NEXO KNIGHTS 모델이네요.

사실 잘 몰라요. 요즘은 도통 레고

모델들이 뭐가 나오는지 잘 몰라서..

여전히 가격은 무시무시하군요.

(더 무시무시해진듯. ㅎㅎㅎ)

 

잘 안보이기는 하지만, 위의 성 레고

박스 가격이 18만9천원 정도로 보이네요.

 

 

여아들을 위한 Friends 시리즈도

왼쪽편에 보이고...

 

그리고 저 멀리 남자 아이들이..

아니.. 남자 어른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모델들이 보이네요.

 

분명 저 뒷쪽에 보이는

고스트버스터즈 모델,

테크닉 모델들은 눈대중으로

분명 40~50만원은 할겁니다.

 

 

아기자기한 NEXO KNIGHTS

모델이 요기에도 있넹~^^

 

 

돈만 많다면 모델 종류별로

하나씩 다 사가지고 가고 싶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레고 매장! 으흐흐

 

 

 

다스베이더 글루드 모델도 있네요.

I'm ... Your... Lego (날 가져가~~)

머리랑 몸통 정도로 된 이런

피규어를 SD피규어라고 하지요?

SD레고 모델 정도가 되겠네요.

 

 

 

딸내미는 듀플로 조립하는 곳에서 신나게

노는 동안 매장을 이리저리 둘러보면 찍었답니다.

제가 레고를 너무 좋아해서 였는지,

딸내미한테 듀플로(어린이들을 위한 블럭

크기가 큰 레고)를 종종 선물로 사준답니다.

 

지금까지 판교현대백화점 레고 매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