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곳

판교현대백화점 식당 - 수불 방문기

반응형

판교현대백화점맛집 수불 방문기

 

 

오랫만에 판교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에 갔어요.

 

지하 1층이 전부 식당과 식품관인데,

주말은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답니다.

 

한식이 조금 땡겨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식당이에요.

줄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좀 짧은 편이어서 기다렸어요.

 

이름이 수불인데.. 음 사실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네요.

 

수타 불고기?

수퍼맨 불사조?

죄송합니다.

 

 

 

여름 보양 특선을 내놓았네요.

 

전복은 좋아하지만, 물회는 그냥 그래서 패스~~~

 

장어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통영직송! 바닷장어 덮밥이 땡기는군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배고파 죽겠는데~~~ 언능 나와라! 얍!

 

날도 덥고, 수분도 부족하고!!!

 

음식 나오기 전까지는 물만 계속 마시다가

음식 나오고 나서 가운데에 있는 오이냉국!

보자마자 막 떠먹었답니다. ㅎㅎㅎ

 

 

 

장어덮밥과 삼겹살(자세한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남...)덮밥인가? 를 주문했어요.

 

정어덮밥은 특으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장어가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사실 장어 양으로만 치면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장어 덮밥 중에서

제일 많았던 것 같아요.

장어 꼬리만 3개는 발견한거 같아요. ㅎㅎㅎ (최소 3마리인가요? ㅎㅎㅎ)

 

아직 장어와 밥을 비비기 전이에요.

 

 

 

장어가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특 사이즈이긴 해도, 꽤 많다는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저 위에 있는 생강은 정말 싫어요~~ 생강 너무 싫어! ㅠ.ㅠ

 

 

 

좀 먹음직 스럽게(?) 비벼보았습니다.

 

맛은 그냥 무난한 편이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큰 장어 가시가 많더라구요.

장어의 잔 가시들은 별 신경 안쓰고 먹었는데,

큰 가시들은 먹을 때 신경이 조금 쓰였답니다.

 

 

장어 덮밥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음.

그리고 같이 주문한 삼겹살 덮밥인가.. 이건 

솔직히... 너무 맛이 없었어요..

양념이 일단 취향에 너무 맞지를 않고..

딱히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네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를 것 같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네요. ㅎㅎㅎ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바닷장어 구이를 한 번 도전해 보아야 겠어요.

 

지금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에 위치한

수불 식당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