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곳

[판교] 보스턴 랍스터 샌드위치 먹으러 왔어요~

반응형

판교현대백화점 맛집 보스턴랍스터 전문점

로코스(LOBSTER ROLLS by LOCOS) 후기

보스턴 랍스터 샌드위치

 

너무 자주 놀러가는 판교현대백화점이네요

 

판교 현대백화점엔 먹을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ㅠ.ㅠ

매주 와서 한군데씩 돌아도 1년안에 다 못돌 것 같네요. ㅎㅎ

 

 

이번에도 맛집을 찾아보기 위해 눈에 불을켜고

돌아다니던중 발견한 곳인데요!

 

보스턴 랍스터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파는 로코스라는 곳입니다!

 

 

 

 

여기서 먹기 전까지 잘 몰랐는데,

보스턴 랍스터는 실제 보스턴의 별미래요 ㅎㅎㅎ

미국 보스턴은 해산물로 요리가 유명하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정작 팻말에는

'눈앞에 펼쳐져 있는 신선한

캐나다산 랍스터 한마리가 통째로 !!'..

 

음.. 보스턴 산이 아니고 캐나다 산이군요. ㅎㅎㅎ

 

 

 

 

어쨌거나 배가 그렇게 고프지는 않고,

조금 별미를 먹어보고 싶어서

계속 앞에서 기웃거렸습니다. ㅎㅎㅎ

 

메뉴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처음 와본 곳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것을 한 번에 묶어서

파는 메뉴를 고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LOCOS 3종 롤 메뉴가 궁금했습니다.

 

샌드위치 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인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래도 랍스터가 들어갔다고 하니,

나름 이해하려고 하는.. ㅎㅎ

 

3개의 샌드위치로 구성된 메뉴인데,

사실 또 하나는 랍스터가 아닌 새우가 들어가네요..;;

 

그래도 맛이 너무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콜라와 함께~~ 콜라는 빠질 수 없지요~ ㅋㅋ

 

 

 

랍스터가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죽은 랍스터겠지요?

움직임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오래되 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랍스터 한마리 크기가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는 않았답니다.

 

 

 

 

만드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모든 메뉴가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주문한 메뉴는 1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결제하고 나니, 몇 분후에 다시 오라고 알려줍니다.

번호도 적어주구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로코스 매장 자체에 테이블은

없어서 테이크 아웃만 되더라구요.

그래도 현대백화점 내에 있는

식당가 테이블 잡아서 먹었습니다.

 

 

 

개봉 박두!

 

비주얼은 뭐..

모형하고 비슷한 것 같기는 한데...

실제 모형처럼 랍스터랑 새우가 튀어

쳐나올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새우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새우는

생각보다는 조금 작은 새우같았었요.

그래도 샌드위치 안쪽까지 새우가 꽉 차 있었습니다.

 

사실 많게 보이려고 눈에 보이는 쪽만 

내용물을 채워놓는 상술이 많잖아요? ㅎㅎ

여기는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사실 메뉴 하나하나 좀 물어볼 걸 그랬어요.

 

가장 좌측에 있는 것도 랍스터 같은데,

매콤하니 맛깔났습니다.

 

가운데 있는 것은 확실히 랍스터를

통으로 넣어놓은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맛 굿!

 

가장 우측에 있는 것은 새우였는데,

새우와 갈릭소스(? 아닐 수도 있음 ㅠ.ㅠ)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꽤 맛있었어요.

 

 

 

 

결론은!

세 개의 샌드위치 모두 각기 달랐지만,

맛은 전부 좋았습니다!

샌드위치 빵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으며,

내용물이 상당히 알차게 들어 있었습니다.

 

평가를 내리자면 맛은 매우 훌륭합니다!

그것도 3개 전부 말이지요!

 

단점이 있다면..

양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다 정도 이네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 본

랍스터 샌드위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랍스터 샌드위치는 이번이 처음이잖아..;;; 죄송!)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정말 맛있는

보스턴 랍스터 샌드위치 로코스!

판교백화점 맛집으로 선정하기 충분한 것 같습니다.^^

 

랍스터도 좋아하시고 샌드위치도 좋아하신다면

최고의 조합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