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곳

죽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토박에서 맛난 저녁!

반응형

죽전 신세계 토박 후기!

죽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토박에서 맛난 저녁 먹었어요!

 

지난 일요일 저녁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들렀다가 간 맛집 토박입니다.

 

토박은 신세계 백화점 7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토박' 이름이 참 정감가네요.^^

 

죽전신세계백화점맛집 토박

 

옛날에는 파스타나 피자 이런 식당을 많이

찾아다녔는데, 요즘은 이런 한식 음식을

파는 식당을 자주 찾는답니다.

 

요즘은 밥이 많이 땡기나봐요~^^

 

추천메뉴로 보리 굴비 정식과

평양식메밀면, 바싹 불고기가 있네요.

 

가격이 저렴한 것 같지는 않아요.

사실 여기 뿐만 아니라, 백화점 식당들이

대부분 음식 가격이 비싼 편인 것 같아요^^

 

 

토박 앞에는 식당 안에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추천 메뉴와 팔고 있는 음식 전부를

 볼 수 있는 메뉴판을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먹고 싶은 음식이

있는지, 가격은 어떠한지 먼저 알아 볼 수 있어요~

 

 

밥이 땡기니, 일단 들어왔습니다!

죽전 맛집 토박 메뉴판 공개!

 

토박오삼정식, 토박황태구이, 토박굴비,

토박떡갈비... 토박~~ 등등 등등~~

메뉴가 많아요~

 

그런데 메뉴판 상단에 보시면 일품요리

순두부정식 이라고 되어있지요?

 

그 이유는 모든 메뉴에 순두부가 함께 딸려 나와요~

즉! 여기는 순두부 맛집인 것이지요? ㅎㅎ

 

우리 가족은 토박양념삼겹살과

토박삼치를 주문했답니다.

 

합이 32,000원이네요. ㅠ.ㅠ

으아~ 비싸다!

 

 

음식 기다리는 중...

 

정감있는 장독대 사진 ㅋㅋ

 

 

짜잔!

음식이 나왔습니다!

 

순두부는 매운 빨간 순두부도 있고, 맵지 않은

하얀 순두부도 있어서 각각 하나씩 시켰답니다.

 

제가 매운 걸 잘 못먹어요.

그러면서 양념삼겹살을 시켰네요.

 

삼겹살이 땡기더라구요~

 

반찬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하게

깔끔하게 6개가 나왔네요.

김, 청포묵, 콩나물무침, 김치 등등

 

 

밥은 돌솥밥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뚜껑은 없네요.^^

 

아래 사진이 1인 음식 메뉴

구성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양념 불고기와 돌솥밥 그리고 순두부찌개!

 

토박

 

메인 메뉴인 양념삽겹살과 삼치를 나란히~

 

양념 삼겹살은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저였지만, 정말 폭풍 흡입하였어요~

배가 고파서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매운 맛이 감돌아도 맛있더라구요!

 

결론은 매우나 안매우나

삼겹살은 언제나 옳다! ㅋㅋㅋ

 

삼치는 맛은 좋았는데, 많이 먹지는 않았어요.

생선은 맵지 않으나, 가시를 잘 발라서

딸내미 주었는데, 오늘따라 밥을 잘 안먹네요.

 

삼치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저는 고등어 이런 생선이 더 맛나는 것 같아요.

다음에 오게되면 토박간고등어를 시켜보아야 겠어요.

 

 

 

그리고 순두부 맛집 답게 순두부가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순두부에 계란은 없이 나왔던 것 같고,

새우 이런 해산물이 들어있네요!

 

새우는 껍질을 잘 발라서

모두 딸내미 입속으로 쏘옥~ ㅋㅋㅋ

 

죽전 신세계백화점 종종 오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토박은 처음 와보았네요.^^

 

지금까지 죽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토박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