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샌프란시스코] 체리블라썸 페스티벌 in 재팬타운

반응형

여기는 샌프란시스코 큰 대로변 게어리 블루바드(Boulevard, 대로)와

 

만나는 필모어 스트리트 그리고 라구나 스트리트 사이에 있는

 

6개의 큰 블럭에 위치한 일본 타운 즉 재팬 타운(Japan Town) 입니다.

 

 

한인타운, 차이나타운 처럼 여기 또한 일본인들의 많이 몰려 살고, 미국 거주 일본인들을 대상으로 한 쇼핑몰, 또는 일본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등의 제품을 파는 상점들이 있는 큰 타운입니다.

 

 

일본 음식점, 쇼핑몰, 영화관, 서점들이 몰려 있습니다.

 

약간의 일본 풍의 조형물도 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ㅠ.ㅠ

 

 

 

오늘 도로가 한적하네요.

 

 

바로 오늘이 체리블라썸 페스티벌.

 

즉 벚꽃 축제가 열리는 날이라 차량 통제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행사 시작 전이라 한산한 모습입니다.

 

 

 

 

조금 있으니, 슬슬 축제 분위기 나나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것을 보니, 무언가 요리를 할 모양입니다. ㅋㅋㅋ

 

 

왼쪽에 여성분도 맛있게(먹는지는 모르겠지만) 무언가를 먹고 있네요. 

 

 

 

 

퍼레이드가 시작된 모양입니다.

 

특별히 설명할 내용은 없네요.

 

재팬타운 근처에는 일본 관련 상점 외에오 한국이나 중국 상점도 좀 있답니다.

 

여기에 노래방도 있어요. ㅋㅋㅋ (노래방 이름은 기억이 안나요.)

 

 

 

 

미국(샌프란시스코)와 일본(재팬 타운) 간의 우호 증진 뭐 이런 의미의 퍼레이드 이겠지요?

 

딱히 퍼레이드를 좋아하지 않기도 하지만, 그닥 재미있지는 않았습니다.

 

 

 

 

축제는 뭐니 뭐니 해도 먹거리죠~ ㅋㅋㅋ

 

 

 

 

 

 

일본 고유의 북? 공연인가 봅니다.

 

 

 

 

 

당시에 한국에서 구하기 힘들었던 일본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만화 관련한

 

CD나 DVD 그리고 서적을 꽤 많이 여기서 구했던 기억이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