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무른곳

소노펠리체 빌리지 골드스위트 그랜드 객실 내부 모습

반응형

5월 긴 연휴를 맞아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빌리지(소노빌리지)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우리 가족이 묵었던 소노빌리지 

골드스위트 그랜드 객실 내부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날씨도 좋았고, 강원도 지역이라서 그런지

미세먼지도 서울지역보다는 적어서 나름

쾌적하였답니다. 사실 이제 막 5월에 접어들

었는데, 조금 더운 편이었어요. ㅎㅎㅎ



저희가 묵었던 건물과 같은 모양의

건물이에요. 위의 건물처럼 생긴 소노빌리지도

있고, 유럽의 성처럼 생긴 소노빌리지 건물도 

있는데 실제 내부는 동일하답니다. 

(룸 등급에 따른 차이는 있어요.)



저희가 묵었던 건물은 총 4층이고,

한 층에 4개의 룸이 있답니다.

골드스위트룸은 골드 디럭스와 골드 그랜드

타입이 있는데, 골드 그랜드 타입이

50평형대로 조금 더 40평형대 디럭스 

타입보다 좀 더 넓답니다.



복도도 깔끔하고, 벽도 고급스러워 보여요.

계단도 한 번 찍어 보았어요.



사진만 찍어본 것이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지요. ㅎㅎ



소노빌리지 가이드맵이에요.

소노펠리체와 비발디파크도 차량으로 5~1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랍니다.

소노빌리지가 좀 더 안쪽에 위치해 있고,

소노펠리체CC 를 둘러싸고 있는 형태로

조망이나 전망 모두 좋았고, 무엇보다

휴양하러 온 우리가족에게는 딱 좋았답니다.

밤에는 정말 조용해요.


방에 들어왔어요.

좌측에는 신발장이 있어요.




아래는 객실에 들어서서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좌측이 주방겸 거실, 우측이 

침실이랍니다. 소노빌리지 골드스위트 그랜드는

침실3개가 있고, 각 침실에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함께 딸려있어요. 그리고 침실(안방?) 한 곳에 

월풀 욕조가 있구요. 그리고 주방과 거실, 

발코니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거실겸 주방이에요.

우측이 주방인데, 정작 주방을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멀리 TV를 볼 수 있는 거실이 있고,

가까이에 보이는게 식탁이랍니다.

6~8명은 충분히 함께 식사할 수 있을

만큼 넓었어요. 참고로 골드스위트

그랜드룸의 정원은 7명이에요.

물론 더 들어올 수 있지만, 프론트에

알려야 해요. 사실 10명도 넘게 더

자고, 생활할 수 있을 만큼 넓답니다.


아래는 저녁에 찍은 사진이에요.



가장 안쪽에 있는 침실에요.

싱글 침대 두개가 나란히 있어요.

그리고 TV도 있답니다.



첫번째 방에 딸린 화장실과 샤워부스에요.



거실과 맞닿아 있는 두번째 방이에요.

이 방은 침대는 없고, 한실이라고 하면

맞을까요? 온돌방? ㅎㅎㅎ

이 방도 그렇지만, 모든 방들이

넓은 편이었어요.



두 번째 방에 딸린 화장실과 샤워부스



각 방마다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있으니,

여러 가족이 함께 놀러와도 불편함이 

없고, 좋을 것 같아요.


아래는 마지막 침실이에요.

여긴 더블 침대가 있네요.



이 방에도 역시 TV가 있습니다.

두 번째 방만 TV가 없군요. ㅎㅎ



첫번째 방에는 욕실과 화장대가 있어요.




월풀 욕조가 있어요.



그리고 세면대와 화장실.



발코니로 나와서 골프장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 (사실 콜라였어요 ㅎㅎ)


서울에서는 보기 힘든 강원도의 아름다운

경치랍니다. 저 멀리 산들이 펼쳐져 있네요.



밤에 거실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골프장의 조명이 환하네요.

야간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도 9시 이전에는 다 끝나고 정리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시끄럽지도 않습니다.



밤에는 또 다른 멋이 있는 풍경입니다.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골드스위트 그랜드 객실의 

내부 모습과 풍경들을 한 번 담아보았습니다.^^


반응형